카테고리 없음
실망스러운 서비스를 경험했지만 너무 속상해서 이 글을 씁니다.
geojigame
2022. 3. 28. 20:20
실망스러운 서비스를 경험했지만 너무 속상해서 이 글을 씁니다.
약 2주 전에 휴대폰 배터리를 교체하기 위해 공식 매장에 갔다. 하지만 상황상 배터리를 교체하는 것보다 전체 배터리를 교체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런데 백업을 안 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 건지, 직원이 데이터 전송 시스템을 사용하는 건 어떤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나는 시스템을 알고 있고 재설정할 위험이 전혀 없기 때문에 예라고 대답했습니다. 저는 일정에 따라 Apple 매장에 하루 동안 데이터 전송을 요청하기 위해 휴대폰을 맡겼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동생 휴대폰으로 데이터가 초기화 되었다는 전화가 왔습니다.
정말 많이 답답했습니다. 이 사건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해결 방법이 있으면 매장을 방문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어서 다음날 바로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내가 가서 데이터가 초기화된 이유를 말해달라고 요청했는데 그들도 모른다고 했습니다. 잘 모르겠어. 용서. 또한 데이터 손실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실수에 책임이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더군다나 내가 경찰에 신고를 하지 않았다는 사실 자체가 말이 되지 않았다. 가게에 돌아온 지 24시간이 흘렀는데 당신은 아무것도 모르고... 정말 믿을 수 없었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이 가게와 2주간 연락을 주고받으며 갈등을 하게 되었습니다.